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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RM
CRM/고객정보관리 솔루션 개요

CRM(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: 고객관계관리)이란, 기업의 궁극적인 가치는 고객(Customer)으로부터 나온다는 전제하에 고객에 대한 정확한 정보파악 및 고객과의 최적의 채널구축을 통한 고객관리에 초점을 맞춘 마케팅 기법 및 정보 시스템을 말합니다.

거룡 CRM 솔루션은 매장의 POS 어플리케이션 및 웹사이트 등 인터넷 환경을 통해 수집된 고객정보 및 매출정보를 통합 CRM 서버에 저장하고 CRM 응용 프로그램으로 다양하게 분석 및 가공하여 마케팅 활용 Tool과 함께 실질적인 마케팅 Data로 제공하는 정보관리 솔루션입니다.
솔루션 구성
솔루션기능
매장 고객관리 솔루션
고객정보관리
  • 고객 등록/조회
  • 고객 승인번호/마일리지 관리
  • 고객 생일/기념일 조회
  • 고객 상세구매 현황 조회
고객Data분석
  • 상품 - 성별 분석
  • 상품 - 연령대 분석
  • 구매 횟수별 분석
  • 구매 금액별 분석
고객Tool
  • SMS 전송
  • E-mail 전송
  • 온라인 쿠폰 전송
  •  
통합 CRM 솔루션
마케팅 캠페인 관리
  • 마케팅 정보 관리
  • 마케팅 전략 관리
  • 마케팅 실행 관리(Tool제공)
  • 마케팅 성과 분석
세일즈 활동관리
  • 영업 캠페인 정보 관리
  • 영업 활동 관리(스케줄링)
  • 주문/오더/미수 관리
  • 영업 성과 분석
고객서비스 관리
  • 서비스 접수 내역
  • 서비스 처리 내역
  • 클레임 내역 관리
  • 사후 고객 관리
기대효과
효율적 마케팅 실행
· 축적된 고객 및 마케팅 관리 데이터를 바탕으로 한 마케팅/캠페인 계획 수립
· 계획 대비 실적 모니터링을 통한 마케팅 수익성 분석
전략적 영업활동 지원
· 구성원별 영업 및 실적 관리를 통한 영업 사이클 단축
· 다양한 판촉 및 기회 관리로 영업 활성화
신속한 고객서비스 제공
· 콜센터 및 상담원의 운영 능력 개선, 업무 생산성 향상
· 전사 클레임 통합 관리를 통한 고객 만족 극대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