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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RM
CRM/고객정보관리 솔루션 개요
CRM(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: 고객관계관리)이란, 기업의 궁극적인 가치는 고객(Customer)으로부터 나온다는 전제하에 고객에 대한 정확한 정보파악 및 고객과의 최적의 채널구축을 통한 고객관리에 초점을 맞춘 마케팅 기법 및 정보 시스템을 말합니다.
거룡 CRM 솔루션은 매장의 POS 어플리케이션 및 웹사이트 등 인터넷 환경을 통해 수집된 고객정보 및 매출정보를 통합 CRM 서버에 저장하고 CRM 응용 프로그램으로 다양하게 분석 및 가공하여 마케팅 활용 Tool과 함께 실질적인 마케팅 Data로 제공하는 정보관리 솔루션입니다.
솔루션 구성
솔루션기능
매장 고객관리 솔루션 |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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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정보관리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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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Data분석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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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Tool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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통합 CRM 솔루션 |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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마케팅 캠페인 관리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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세일즈 활동관리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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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서비스 관리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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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대효과
효율적 마케팅 실행
· 축적된 고객 및 마케팅 관리 데이터를 바탕으로 한 마케팅/캠페인 계획 수립
· 계획 대비 실적 모니터링을 통한 마케팅 수익성 분석
· 계획 대비 실적 모니터링을 통한 마케팅 수익성 분석
전략적 영업활동 지원
· 구성원별 영업 및 실적 관리를 통한 영업 사이클 단축
· 다양한 판촉 및 기회 관리로 영업 활성화
· 다양한 판촉 및 기회 관리로 영업 활성화
신속한 고객서비스 제공
· 콜센터 및 상담원의 운영 능력 개선, 업무 생산성 향상
· 전사 클레임 통합 관리를 통한 고객 만족 극대화
· 전사 클레임 통합 관리를 통한 고객 만족 극대화